
1인 출판사를 하고 있는 저(좋은습관연구소 운영자)에게 마케팅의 구조, 프로세스를 알려준 4단계 로직입니다.
독자를 저희 책에 관심을 끌게 한 다음, 미리 보기 같은 것을 통해 경험을 하게 하고, 이후 구매 결정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, 그 다음 책을 구매하는 단골로 만드는 전략까지.
막연히 마케팅이라고 하면 뭐부터 해야하나 허둥지둥 거리기 일쑤였는데, 이 로직을 바탕으로 생각하면서 단계별로 무엇을 해야 하고, 결정적 한 방을 무엇으로 만들어야 하는지, 단계별 전략적 고민을 하게 해준 로직입니다.
각 단계별 세부 설명은 책 <창업가의 습관>을 참고해주세요.
창업가이거나, 창업을 준비중이거나, 창업을 했지만 한참 헤매고 있거나 그런 분들에게 사업 시작하고 3년동안 무엇을 해야 할지,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할지 등을 알려줍니다.
저에게는 정말 고마운 책입니다. 잘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심어준 책입니다. 함께 보고 힘냈으면 합니다.